• Story of Us

    Stories of our alumni

    Jinsung Jung

    Hillsong International Leadership College - Pastoral Care. Class of 2014

    호주에 온지 이제 6년이 다 되어가는데 벧엘 국제스쿨에서 특히 오주연 선생님께 배운 것들로 기초를 잡아놓은 덕분에 잘 적응하여 살아가고 있습니다.

     

    벧엘 스쿨에서의 가르침이 기초되지 않았더라면, 영어뿐 아니라 삶의 태도 또한 새로 배워야 했던 이 곳에서의 생활이 쉽지않았을 것이고 시작할 용기조차 나지 않았을 것 같아요.

    후배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은, 열심히 사는 것 이전에 정말 열심히 하나님을 믿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게 삶의 기반이되고 기초이고 전부입니다. 도전하세요 후배님들!

    Kyongjoon David Oh

    University of Sydney - Medical Science. Class of 2015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시드니 대학교에서 Medical Science 학과를 2019년 가을에 졸업한 오경준입니다.

    지난 2년 동안 벧엘 국제스쿨에서 학생들의 학업적인 부분들 돕는 역할을 하며 많은 것을 배웠고 또 성장했습니다. 학생들과의 수업을 준비하면서 책임감과 보람을 느꼈고, 이러한 자율적인 훈련과 섬김은 현재 대학공부와 생활을 하는데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있을 때부터 지금까지 벧엘 국제스쿨에서는 학생들 사이에서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이 가진 재능과 삶을 다른 학생들과 나누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학업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서로 이해하고 공감하며, 더 나아가서 인간관계에서도 많은 성장이 있을 것이라 기대됩니다. 또한 벧엘 국제스쿨은 매일 오전 예배를 드리며 하루를 시작함으로써, 실력뿐 아니라 영성으로도 뛰어난 하나님의 준비된 사람으로 양육하는 데에 온 힘을 다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학부모님께서 자녀에 대한 역할과 이해적인 부분들을 주기적, 실시간적 상담과 학부모교육을 통해 협력 한다는 것에 대한 자부심이 있습니다. 벧엘 국제스쿨은 교과수업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프로그램, 매주 특별활동, 리더십 훈련 등을 통해 수많은 경험을 하면서 전인격을 성장시키는 곳입니다.

    Taehi Kim

    University of Technology in Sydney - Design & arts. Class of 2015

    저는 지금은 ‘UTS 시드니 공과대학교 애니메이션과’에 재학 중인, 벧엘 국제 스쿨 졸업생 김태희 입니다. 저는 벧엘 국제 스쿨 과정을 통하여 유학을 온 것도 기쁘지만 그곳에서 만났던 사람들과 그들과 함께 했던 하루하루가 제겐 너무나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매일 오전 시간에 예배 할 때면 제 약한 부분과 아픈 부분을 공동체에 함께

    나누고 하나님께 내보일 때 오히려 제 짐을 내려놓은 것 같아서 너무나 홀가분한 기분도 느꼈습니다. 스스로의 자존감과 정체성이 무척 건강해졌고,

    그로 인하여서 다른 사람들을 좀 더 잘 이해 할 수 있게 되었고

    사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벧엘 국제스쿨은 저의 단점들, 연약함 들을 끝없이 쏟아놓아도 그 부분들

    때문에 함께 울어주시고감싸주시고 포기하지 않으시는

    원장님과 선생님들이 계신 곳입니다.

    Juyoung Park

    Macquarie University in Sydney - Linguistic. Class of 2016

    저는 고2 학년 말 학교를 자퇴하고 유학을 준비하게 되면서 여러 어려움이 있었지만 벧엘국제스쿨의 프로그램을 통해 나의 미래 진로와 품성공부를 하면서 내면의 힘을 기르고 또 학습적인 부분에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진도만 맞춰가는 학원 시스템에서 벗어나서 실제적인 유학에 필요한 정보들을 얻고 또 외국 땅을 밟자마자 사용할 수 있었던 유용한 어휘, 표현들을 미디어, NIV 영어성경을 통해 공부하고 또 연습할 수 있었습니다.

     

    가장 큰 도움은 상담을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학습 이전에 나의 심리상태와 나의 유형에 대해 정확하게 알고 자아성찰을 할 수 있었다는 점은 살면서 잊지 못할 경험이자 축복이었습니다.

     

    여전히 공부할 것들과 성장해가야 할 품성 들이 존재하지만 , 배웠던 것을 토대로 생활 속에 예수님의 품성을 드러내는 한국을 대표하는 외교관의 사명을 가진 유학생 , 더 나아가 하나님의 자녀된 삶을 살길 원합니다.

    Yeeun Jung

    Administration Assistant at Bethel International School

    벧엘 국제스쿨은 저에게 있어서는 최고의 훈련장소입니다.
    여러가지 리더십 훈련과 끊임 없는 섬김을 통해 많은 성장이 있었습니다.

     

    또 미래에 대한 걱정과 불안으로 부모님과의 잦은 마찰이 있었지만 스쿨에서의 영적 훈련과 선생님들의 믿음생활을 보고 배울 때 온전히 하나님께

    내 삶을 맡겨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스쿨학생에서 졸업 후 상담실습생이자 간사의 입장으로 이 곳에서 훈련 받은지 3년정도 되었는데 저를 포함한 많은 아이들의 성장과 변화를 지켜봐 왔습니다. 무엇보다 상담센터와 연계되어 있어 학생들 개인상담 및

    가족 상담을 통해 자신에 대한 이해와 타인에 대한 수용의 가치를

    깨닫게 되는 것이 이 스쿨의 가장 큰 장점일 것입니다.

     

    자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아이들은 서로를 편견의 눈으로 바라보지 않고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을 배워가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매일의 예배를 통해 하나님이 이끌어 가시는 내 삶을 온전히 감사함으로 받아드리고 영적인 성장 또한 경험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앞으로 더 많은 아이와 부모님이 벧엘국제스쿨을 통해 치유받고 성장하길 원하고 그 속에서

    저 또한 배움이 있을 것을 기대합니다.

    Hyojung Pyeon

    Administration Assistant at Bethel International School (2014~2016)

    벧엘 국제스쿨은 과거의 저처럼 관계에서 상처받은 아이들이 성장하기에 최적의 훈련장소입니다. 그동안 수많은 관계에서 상처받고 어려움을 느꼈던 아이들이 사랑으로 수용받고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받는 과정을 통하여 이제는 상처입은 치료자로서 서로를 진정으로 품어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 또한 벧엘스쿨의 학생에서 간사가 되기까지 선생님들의 따뜻한 사랑과 보살핌이 있었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시고 상담과 1:1 코칭을 해주셨기에 지금의 제가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 저는 기독교상담대학 준석사 과정을 졸업하고 캐나다 영주권 발급 과정을 겪는 가운데 아이들을 바라볼 때

    하나님안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보게됩니다.

     

    벧엘스쿨에서의 배움을 통해서 아이들은 각 개인에게 부족한 품성과 실력을 기를 수 있을 뿐 아니라 무엇보다 자신의 정체성을 발견하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위해 준비되는 가장 축복된 시간이라고 확신합니다.

     

    이곳으로 인도하시고 치유와 성장을 있게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그동안

    가르쳐주신 선생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Boaz Sukhyun Kang

    UTS. 시드니 공과대학 Soft Engineering 전공 (2017 졸업생)

    저는 17살부터 3년가까이 벧엘국제스쿨에서 예수님의 49가지품성에 대하여 배우고 제 삶속에 적용시키기 위해서 노력해왔습니다. 벧엘국제스쿨을 알기전까지 저는 품성에 대하여 전혀 알지도 못했고 배우지도 못했습니다. 하지만 벧엘국제스쿨을 통해서 품성의 중요성을 알게되었고 특히 주연선생님을 통해서 미국 인더갭 리더십프로그램을 소개받고 인더갭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한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2016년 9월에 인더갭 리더십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품성을 더 열심히 배우자”, “하나님을 더욱 알아가자”, “영어실력을 더욱 향상시키자”라는 목표와 열정을 갖고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에 불안한 마음도 있었지만, 이곳에서 정말 힘들 때 붙잡을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 뿐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들이었습니다.

     

    벧엘국제스쿨과 인더갭리더십 프로그램을 통해서 나에게 부족한 품성들을 배우고 실천하여 삶의 변화를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들 드립니다. 특별히 나를 벧엘국제스쿨로 인도해주셔서 선생님들의 가르침과 1:1 상담과 코칭을 통해 나의 생각과 감정 그리고 의지를 성장시켜주심에 더욱더 감사를 드립니다.

    Daniel Daehan Jung

    QU 퀸즈랜드 대학교 IT 전공 (2017 졸업생)

    저는 2013년 9월 벧엘국제스쿨에 입학하여 2016년 19살이 되기까지 벧엘국제스쿨에서 품성훈련과 영성 그리고 NIV를 통한 영어실력을 훈련하여 드디어 2016년 9월에 미국 인더갭 리더십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벧엘국제스쿨에서 가장 중요하게 가르치시는 “품성훈련”과 인더갭에서의 강도 높은 품성훈련과정을 마치고 미국 방과후 초등학생들에게 품성의 정의를 가르치고 하나님을 전하는 과정을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인더갭에서 가장 크게 도전을 받고 있는 품성은 “시간엄수”입니다. 벧엘국제스쿨에서도 아주 중요한 품성이라고 배웠던 시간엄수 성품은 “존중”의 성품을 실천하기 위한 가장 첫단계라는 사실을 다시한번 깨닫고, 삶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온유와 겸손 그리고 순종의 품성을 이곳에서 가장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저에게 가장 필요했던 품성이자 배우기 가장 힘들었던 품성을 벧엘국제스쿨과 미국 인더갭 리더십프로그램을 통해서 배워가고 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러한 과정을 소개해주시고, 인더갭에 올 수 있도록 4년동안 가르쳐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끝까지 믿어주신 부모님과 무엇보다 저의 모든 것을 아시고, 이곳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Garam Kim

    University of Sydney 시드니 대학교 Biology 생물학 전공 (2017졸업생)

    Noah choi

    University of Sydney 시드니 대학교 경영학 (2019졸업생)

    Gahyun Kim

    Macquarie University Linguistic 학 (2019졸업생)

    Yeeun kim

    Hillsong International Leadership College, Pastoral Leadership (2019졸업생)

  • Social Feed

    Check out our latest updates on SNS!

All Posts
×